소설가 김훈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는 22일 저녁 7시 30분에 서울학습관(신사동 캐롤라인타워빌딩)에서 소설가 김훈씨를 초청해 '자전거 타는 즐거움'을 주제로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서울학습관 오픈을 기념해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학생들과 작가지망생들을 대상으로 국내 유명소설가인 김훈 작가를 초청해 개최한다.

김훈 작가는 최근 세밀화가의 눈에 비친 민통선의 숲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 신작 장편소설 '내 젊은 날의 숲'이 베스트셀러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 작가는 이날 초청강연에서 자전거 위에서 바라본 인생과 세상, 소설 이야기를 들려 줄 예정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작년 신입생모집률이 4년제 사이버대학교에서 3위를 기록한 놀라운 성과에도 불구하고  2011학년도 신,편입학 모집에서 전교생에게 4년간 50%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혜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사이버 대학교는 한민족의 정신문화적 자산과 가치를 세계화하는 복지, 문화, 경영분야의 독창적인 융합대학교로서, 문화콘텐츠학부(문화스토리텔링, 문화콘텐츠디자인, 방송연예), 휴먼서비스학부(다문화복지, 고령복지, 상담심리), 글로벌경영학부(비즈니스, 마케팅) 4개 학부, 9개 전공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특히 문화콘텐츠학부는 2011학년도에 새로운 한류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연기 및 노래 전문가 양성을 위해 문화콘텐츠학부 내에 방송연예학과를 신설한다.

문의전화 1577-1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