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메타버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레저메타(LM) 운영사인 ㈜플레이놈은 진일보한 기술적 발전과 확장된 웹 3.0 시대의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플랫폼 구현을 위해 사용성을 극대화한 “간편 NFT 발행 및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사업전략을 발표했다.

플레이놈은 새롭게 변경된 사업계획과 로드맵에 따라 NFT 자산화 니즈를 가진 크리에이터 풀의 민팅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손쉽게 NFT 자산을 거래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 스 플랫폼을 런칭한다.

플레이놈이 런칭을 앞두고 있는 NFT 플랫폼은 기존 어떤 플랫폼보다 편의성이 진일보한 것으로, 크리에이터가 발행한 NFT 의 본질적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의 제휴 및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팬들 및 투자자들은 자 체적으로 운영되는 커뮤니티를 통해 보상받을 수 있는 새로운 NFT 경제 생태계를 형성하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플레이놈은 NFT 마켓플레이스로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NFT 프로젝트의 상용화에 초점을 맞추어 전체 사업 계획의 최종 목표인 메타버스와 실물 경제가 경계 없이 융합되어 하나의 독립적 생태계로 운영되는 메타버스시티로의 진화를 비전으로 한다.

플레이놈의 박성식 CMO는 “폭발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NFT 시장에서 플레이놈은 아티스트와 팬, NFT 투자자 모두의 지속가능한 문화 경제 공동체를 지향하며, 거버넌스를 가진 커뮤니티인 DAO를 활성화하여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