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최초의 국립수목원인 홍릉에서 단풍길을 따라 걸으며 가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리브위드 동대문과 홍릉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오는 11월 6일과 7일, 13일과 14일 주말에 ‘홍릉단풍길 스탬프 투어-단풍 밟고 소풍가자’를 개최한다.

리브위드 동대문과 홍릉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오는 11월 6일과 7일, 13일과 14일 주말에 ‘홍릉단풍길 스탬프 투어-단풍 밟고 소풍가자’를 개최한다.
리브위드 동대문과 홍릉일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오는 11월 6일과 7일, 13일과 14일 ‘홍릉단풍길 스탬프 투어-단풍 밟고 소풍가자’를 개최한다. [사진=리브위드 동대문]

이번 행사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에 수도권 지하철 안암역과 회기역 사이 4개 장소를 거점으로 스탬프를 찍으며 가을을 맞은 홍릉 일대를 만끽하는 투어 축제이다. 출발장소는 홍릉 일대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지인 콘텐츠 문화광장(동대문구 회기로 66)와 회기한지붕(동대문구 회기로 18길 3)이다.

참가자는 활동지를 받고 단풍길을 따라가면서 스탬프를 찍는 것과 더불어 ▲사진으로 가을 남기기 ‘온라인 사전 이벤트’, ▲체험 키트를 받고 진행하는 ‘컬러링 엽서 만들기’, ▲숨어있는 스태프를 찾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스태프를 찾아라!’, ▲홍릉 근린 공원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일 20명 선착순 모집한다.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http://naver.me/xswtcgub)을 하면 되고,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홍릉단풍길 스탬프투어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wxnVRb)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