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걸그룹 '크랙시'가 대장정의 첫 영상 '크랙시 테마(CRAXY's THEME)'를 9월 2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CRAXY's THEME (크랙시의 테마)’는 작곡팀 가키가 심혈을 기울인 Piano solo 버전의 곡이다. 이 곡은 수수께끼 같은 신비로운 다섯 명이 하나의 완성체로 합쳐지기까지의 불안과 고통, 거친 바람을 뚫고 빛나는 희망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거침없는 이들의 모습이 결국 완성되어 간다는 이미지를 신비, 몽환, 슬픔, 희망의 메세지로 해석했다.

크랙시와 작업하는 중인 영상팀 ‘체커스(CHECKERS)’ 와 ‘수 엔터’는 “현시대의 중요성을 주제로 구성한 CRAXY CINEMATIC 릴레이 영상은 2022년 연말까지 오픈할 계획이다”며 “기존 평범한 뮤직비디오 제작물이 아닌 스토리 전개의 디테일한 연관성과 영화 제작 방식을 적극 도입 크랙시만의 세계관을 녹인 판타지 스타일의 웹 필름 제작물이다."라고 밝혔다.

크랙시 멤버 수안 우아 혜진 카린 채이. [사진제공=에스에이아이엔터]
크랙시 멤버 수안 우아 혜진 카린 채이. [사진제공=에스에이아이엔터]

 

'Chapter-1 GAIA'의 릴리즈 일정에 대해 "9월 13~21일 1단계 'ZERO' 멤버 이미지 필름, 9월 24일 크랙시 테마 영상, 9월 29일 'ZERO'트레일러(TRAILER), 10월 4일 1장~4장의 티저, 7일 'Chapter-1 GAIA'의 음반과 영상 콘텐츠를 단계적으로 오픈한다."라고 말했다.

소속사는 "전문 프로모션팀과 공조, 2집 음반 “제로”(ZERO) 활동 기간 중 준비된 1년 이상의 대장정을 모니터할 수 있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구성을 마련, 유튜브 활용은 물론 독자적인 플랫폼 구축이 마무리 단계다.”라며 “4종류 각 챕터별 6분 이상의 쿠키 영상이 완성되어 공개 대기 중이며, 21년 10월 7일 모든 서사의 분기점이 되는 '챕터 1 GAIA'를 필두로 22년 10월 6일까지 공개되는 콘텐츠 4편 완성작이 릴레이 스토리로 이어지고 아직은 미완성인 5편으로 2022년 12월에 마무리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크랙시가 준비하는 앨범 GAIA는 오는 10월 7일 정오를 기점으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음원 플랫폼에서 접할 수 있으며, 본격적인 서사의 배경과 스토리 라인은 9월 말 공개되는 트레일러(TRAILER)가 공개되는 시점에 발표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