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性은 모든 생명의 뿌리이고 근원입니다. 성욕이 올라오면 수치심 혹은 죄의식을 느끼는 사람이 많습니다. 어떻게 성에 대해 건강하고 좋은 관점을 세울 수 있을까요?”

유튜브 채널 '일지의 브레인명상'은  일지리(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와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미국 BETV와의 성과 결혼, 인간관계에 관해 질의응답 영상 일부를 등재했다. [사진=일지의 브레인명상 유튜브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일지의 브레인명상'은 일지리(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와 13만 구독자를 보유한 미국 BETV와의 성과 결혼, 인간관계에 관해 질의응답 영상 일부를 등재했다. [사진=일지의 브레인명상 유튜브 영상 갈무리]

힐링명상 유튜브 채널 ‘일지의 브레인명상’은 지난 16일 ‘성 고민, 수치심과 죄책감 없이 성 에너지 관리하기’를 주제로 영상을 등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15일 오전 7시(한국시간) 1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미국 BETV와 만난 일지리(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가 성과 결혼, 그리고 인간관계에 관한 질문에 답한 내용의 일부이다.

이 총장은 “성은 한마디로 정의하면 ‘커뮤니케이션(소통)’이다. 또한, 창조적인 아트(Art, 에술)이다. 성이 예술이 되고 모든 인생이 예술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 내면의 가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신과의 소통회복이 우선임을 강조했다.

그는 “자기 내면의 가치를 찾아야 자유로운 인생, 창조적인 인생, 자율적이고 독립적인 인생으로 바뀔 수 있다.”며 “성에 대한 좋은 인식을 통해 큰 기쁨과 평화를 얻고 인생에 있어서 좋은 디자인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