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국학기공협회 권대한 회장은 16일 오전 서울시체육회 41개 회원종목단체에 팬데믹 웰빙 가이드로 불리는 건강도서 ‘오늘부터 수승화강’을 전했다. 이날 책은 종목단체협의회 회장인 이강석 전무이사(럭비종목)를 통해 야구, 농구, 양궁 등 회원종목단체의 회장, 전무이사, 사무국장 등 임직원 95명에게 전달되었다.

서울시국학기공협회 권대한 회장은 16일 오전 종목단체협의회 회장인 이강석 전무이사(럭비종목)를 통해 팬데믹 웰빙 가이드 '오늘부터 수승화강' 도서를 전달했다. [사진=서울시국학기공협회]
서울시국학기공협회 권대한 회장(왼쪽)은 16일 오전 종목단체협의회 회장인 이강석 전무이사(럭비종목, 오른쪽)를 통해 팬데믹 웰빙 가이드 '오늘부터 수승화강' 도서를 전달했다. [사진=서울시국학기공협회]

권대한 회장은 “올해 서울시국학기공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서울시민의 건강을 국학기공이 책임지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가위를 맞아 먼저 서울시체육회 내 종목단체 회장, 사무국장 등 임직원에게 건강 핵심 원리를 담은 책을 선물했다.”며 “코로나 시대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국학기공의 원리인 수승화강水昇火降으로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오늘부터 수승화강’은 세계적인 브레인명상 전문가이자 국학기공 창시자인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이 건강의 기본 원리를 담아 저술한 책이다. 이책에는 오랫동안 건강과 장수의 비결로 알려진 원리이자 브레인명상의 핵심 원리인 수승화강水昇火降, 즉 “머리는 시원하고 배는 따뜻하게”를 생활습관으로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담았다. 지난해 11월 미국에서 '수승화강Water Up Fire Down'을 제목으로 먼저 출간되었고, 올해 5월 국내에서 한국어판으로 출간되어 건강분야에서 꾸준히 베스트셀러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