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무브코리아 포스터 .[포스터=(사)문화프로덕션 도모]
렛츠무브코리아 포스터 .[포스터=(사)문화프로덕션 도모]

 

 

대한민국 공연관광 활성화를 위한 쇼케이스‘렛츠 무브! 코리아!(Let’s Move! Korea!)’가 열린다.

9월 4일 ‘2021 세계유산축전:안동’에서 진행된 뮤지컬‘김종욱 찾기’를 시작으로 ‘당신만이’,‘뷰티풀라이프’등 대학로를 대표하는 공연들과 ‘난타’, ‘점프’등의 비언어극, 이 외에도 ‘궁: 장녹수전’,‘썬앤문’등 전통예술을 기반으로 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공룡 타루’,‘버드나무에 부는 바람’과 같은 어린이 공연도 포함되어 있다.

‘렛츠 무브! 코리아!’는 28개의 대한민국 대표공연을 쇼케이스 형태로 선보이며, 쇼케이스 중간중간에 다양한 관객 참여 이벤트와 온라인 SNS를 통한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안동, 강릉, 목포, 전주 등 전국의 관광거점 및 축제와의 홍보 연결 협조를 통해 행사 및 공연관광 콘텐츠의 연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공연관광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렛츠 무브! 코리아!’는 코로나19의 확산 및 장기화로 지친 공연관광업계와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공연작품과 일정 등‘렛츠 무브! 코리아!’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etsmovekorea2021.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