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P라이프는 소아청소년을 위한 건강식품인 ‘아이청담황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청담황칠”은 HSP라이프가 5년 전 출시하여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청담황칠진액’의 소아ㆍ청소년 전용 제품이다. 황칠과 한방과학의 원리를 적용하여 목과 가슴을 시원하고 맑게 하면서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몸의 저항력을 높이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기존 ‘청담황칠진액’을 먹고 효과를 본 많은 부모의 요청으로 개발했다.  

㈜HSP라이프는 소아청소년을 위한 건강식품인 ‘아이청담황칠’을 출시한다. [사진제공=(주)HSP라이프]
㈜HSP라이프는 소아청소년을 위한 건강식품인 ‘아이청담황칠’을 출시한다. [사진제공=(주)HSP라이프]

 

 

'아이청담황칠'은 청담황칠진액 제법에 천연 아카시아 꿀을 첨가하였고 20ml 스틱형 파우치 제형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어디서든 먹기 편하도록 고안하였다. 특히, 아이들이 유해첨가물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황칠, 도라지 3년근 등 12가지 한방 원재료를 전통방식으로 달여 발효 추출하였다. 

㈜HSP라이프는 “‘아이청담황칠’은 허약한 아이, 저항력이 약한 아이, 코가 자주 막히는 아이, 기침이 잦은 아이,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아이,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아이에게 권한다”고 밝혔다.
 
‘아이청담황칠’은 8월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