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아동·청소년 두뇌코칭 전문기관 BR뇌교육(비알뇌교육)은 오는 5월 12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과 저녁 8시 두 차례 90분간 온라인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뇌과학으로 우리 아이 머릿속 이해하기’를 주제로 한 이번 특강에는 국가공인 브레인트레이너협회 노형철 사무국장을 강사로 초청했다.

아동·청소년 두뇌코칭 전문기관 BR뇌교육은 오는 5월 12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저녁 8시 두 차례 각각 90분간 '뇌과학으로 우리 아이 머릿속 이애하기'를 주제로 온라인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사진=BR뇌교육]
아동·청소년 두뇌코칭 전문기관 BR뇌교육은 오는 5월 12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 저녁 8시 두 차례 90분간 '뇌과학으로 우리 아이 머릿속 이애하기'를 주제로 온라인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사진=BR뇌교육]

노형철 사무국장은 뇌의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는 청소년기, 도무지 종잡을 수 없는 성장기 아이들의 정서적, 인지적 뇌 변화의 특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한, 뇌파 측정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의 머릿속을 객관적으로 살펴보고, 바르게 성장시켜 갈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강의 후에는 강연자와 학부모의 질의응답이 예정되어 있다.

노형철 사무국장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 전산전공으로,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에서 뇌교육학 박사를 수료했으며, 한국뇌과학연구원 선임연구원을 지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부모가 우리 아이 두뇌발달과 뇌활용을 위해 어떤 교육이 필요하고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BR뇌교육은 뇌기반 감정코칭과 아이와의 소통, 미래교육 등을 주제로 매월 화상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학부모특강을 개최해 600~700여 명의 학부모가 참여하고 있다.

이번 온라인 학부모 특강은 자녀에 대한 이해와 교육에 관심있는 학부모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여 방법과 자세한 정보는 BR뇌교육 대표번호(1544-97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