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는 외계인이 아닐까?”

급변하는 우리 사회를 살아가는 20세기 부모와 21세기 자녀 간 사고의 차이는 무척 커서 10대 자녀와 대화하는 것조차 어렵게 느끼는 부모들이 많아졌다. 부모와 자녀가 서로 공감하고 소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한국의 미네르바스쿨’, ‘미래학교’로 손꼽히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 이하 벤자민학교)는 28일 저녁 8시부터 90분간 ‘쟤는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를 주제로 온라인 학부모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28일 저녁 8시부터 부모와 자녀의 소통을 위한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28일 저녁 8시부터 부모와 자녀의 소통을 위한 "재는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온라인 학부모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사진=벤자민인성영재학교]

이날 초청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노희정 대표(갈등관리연구소 이너피스)는 '공감과 치유를 위한 공감대화법'을 강의한다.  10대 자녀와 대화가 어려운 학부모의 고민을 덜고 자녀를 이해하며 소통이 잘 되는 대화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노희정 대표는 서울시교육청 관계회복조정위원, 경기도교육청 학교폭력갈등조정자문단, -한국코치협회 프로코치, NVC 중재협회 중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10대 자녀와 소통을 잘하고 싶은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벤자민인성영재학교(02-3014-5506)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