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집 펴낸 김제동, 26일 인터파크온라인북잼에서 독자와 만난다
인터뷰 집 펴낸 김제동, 26일 인터파크온라인북잼에서 독자와 만난다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3.2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 7인 인터뷰집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발간

방송인 김제동이 인터뷰 집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을 펴내고 3월 26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온라인북잼에서 생중계로 독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신간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은 평범한 일상을 휩쓸어버린 위기 앞에서 여전히 길을 몰라 답답하고 불안한 수많은 이들을 대신해 김제동이 이 시대 가장 주목받는 전문가 7인을 만나서 얻은 답변을 소개한 인터뷰집이다. 김제동이 만난 전문가는 물리학자 김상욱 교수, 건축가 유현준 교수, 천문학자 심채경 박사, 경제전문가 이원재 대표,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 국립과천과학관 이정모 관장, 대중문화평론가 김창남 교수이다.

김제동 인터뷰집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사진제공=인터파크]
김제동 인터뷰집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사진제공=인터파크]

 

이 7인의 전문가들로부터 궁금해 하지만 쉽게 꺼내지 못했던 질문을 김제동이 독자를 대신해 묻고 코로나 이후 달라질 세상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전문가들이 공유해 준 지식과 정보를 특유의 재치와 유머로 쉽고 재미있게 전한다.

이번 인터파크 온라인북잼은 김제동의 신작 출간 기념 첫 공식 라이브 방송이다. ‘김제동, 사람이 사람에게_ 우리 다시 괜찮아질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인터뷰집에 관한 이야기와 그간의 근황을 들려줄 예정이다. 생중계 동안 독자들이 직접 올려주는 내용으로 실시간 소통하는 데 비중을 둬 생방송의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방송인 김제동. [사진제공=인터파크]
방송인 김제동. [사진제공=인터파크]

 

김제동의 온라인북잼은 3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인터파크 앱 내 ‘인터파크TV’와 유튜브 ‘공원생활’의 온라인 북잼콘서트 코너에서 시청 가능하며 방송 중 댓글로 저자와 소통할 수 있다.

또한 26일 오전 11시 이후부터 초판 한정인 저자 8인의 사인 인쇄본에 김제동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책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추가 혜택으로 질문이 답이 되는 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포인트 차감)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