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에이징엑소바이오(대표 연주헌)는 자사가 개발한 식물엑소좀 화장품 브랜드 엑소드랍 프리미엄 화장품  2종도 추가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3월말부터 해외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판매된다고 밝혔다.

㈜웰에이징엑소바이오가 개발한 식물엑소좀 화장품 브랜드 엑소드랍 프리미엄 화장품  2종도 추가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3월말부터 해외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웰에이징엑소바이오]
㈜웰에이징엑소바이오가 개발한 식물엑소좀 화장품 브랜드 엑소드랍 프리미엄 화장품 2종도 추가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3월말부터 해외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웰에이징엑소바이오]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웰에이징엑소바이오의 엑소드랍 프리미엄 2종은 ‘엑소드랍 프리미엄 인텐시브 리커버리 크림’과 ‘엑소드랍 프리미엄 릴렉싱 오일’이다. 이에 앞서 ㈜웰에이징엑소바이오는 식물엑소좀 화장품 브랜드 엑소드랍 겟브라이트 3종(엑소드랍 겟브라이트 밸런스 리커버리 토너, 엑소드랍 겟브라이트 하이드로 리커버리 세럼, 엑소드랍 겟브라이트 실크 리커버리 크림)도 미국 FDA 승인을 받은바 있어 총 5종을 승인 완료했다. 이에 따라 이 화장품으로 3월 말부터 해외온라인쇼핑몰 ‘아마존’을 통해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 

또한, 미국 FDA의  승인 완료된 엑소드랍 프리미엄 2종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에서 앵콜 펀딩을 진행하고 있다. 이 가운데 엑소드랍 프리미엄 인텐시브 리커버리 크림은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고보습 크림으로 황칠나무 유래 엑소좀이 함유되어 흡수력이 우수하다.  엑소드랍 프리미엄 릴렉싱 오일은 황칠나무 수액에서 추출한 최고급 오일을 함유하여,  황칠나무 안식향이 숙면을 유도하고, 피부 진정과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  3월 4일에 시작한 이 엑소드랍 앵콜 펀딩은 3월 23일에 종료될 예정이다.

㈜웰에이징엑소바이오는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황칠나무의 유효성분이 농축된 엑소좀 추출 기술을 보유하고, 황칠나무 고유의 미백효과, 항염 효과, 항산화 효과와 관련하여  특허 출원 및 등록까지 마쳤다. 또한 한국에 이어 미국 화장품 원료로도 등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