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공간 합작' 월간, 온택트 아트 콘서트 '같이의 가치(價値)' 개최
'문화공간 합작' 월간, 온택트 아트 콘서트 '같이의 가치(價値)' 개최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3.06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공간 '합작(合作)'은 매월 온택트 아트 콘서트 ‘같이의 가치(價値)’를 개최한다.

문화공간 ‘합작’은 코로나19 인해 힘들지만, 따로 또는 같이의 공존과 상생의 길을 걷기 위해 만든 장소이자, 온택트 공연 시스템을 한곳에 모은 All in One 공간이다.

문화기획 리버원컴퍼니 이강일 대표를 주축으로, 디자인&캘리그라피 '흰샘스튜디오', 공연전문 촬영 '에스엔제이스튜디오', 디자인&기획 '그리다:예 컴퍼니' 4개의 단체가 참여해 힘을 모았다.

[포스터제공=합작]
[포스터제공=합작]

올해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기획 ‧ 홍보 ‧ 디자인 ‧ 영상촬영을 진행하며 온택트 공연 및 전시 프로그램 등을 영상 제작하고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으로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올 3월부터 7월까지는 프로그램 선정은 각 단체 대표 추천으로 아티스트를 초대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8월부터 12월까지는 자체 공모를 하여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을 선정할 계획이다.

문화공간 '합작'은 같이의 가치(價値)라는 제목처럼 코로나로 어려워진 공연 예술계의 회복을 기원하며, 새로운 문화를 포용하고 도약할 수 있는 장소를 목표로 매진하고 있다.

리버원컴퍼니 이강일 대표는 "젊은 문화 창작자들의 공간 활용과 각자 영역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새로운 콘텐츠 개발을 위해 2021년 월간 온택트 아트 콘서트 '같이의 가치(價値)'를 공동 기획 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공연장 또는 전시장을 찾지 못하는 이에게는 온라인 문화 활동을 통해 지쳐가는 일상 생활에 작은 위로와 삶의 활력을 주고, 설 자리가 없어진 예술인들에게는 무대의 가치(價値)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제공: 합작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