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보이그룹 위아더원(W.A.O)가 3월 말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필립/리더, 구원, 리오, 형석, 동화, 노아, 창현’ 7인조 ‘위아더원(We Are the One)은 킹탑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평균 연령 19세로 구성되었다.

소속사는 “이번 데뷔 앨범에 실릴 곡들은 프로듀서 윤영복(Black Edition, BULL$EYE)의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불꽃처럼 살아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케이팝(K-POP)에 녹인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7인조 보이그룹 위아더원(W.A.O). [사진제공= 킹탑엔터테인먼트] 
 7인조 보이그룹 위아더원(W.A.O). [사진제공= 킹탑엔터테인먼트] 

 

이어  “앨범의 타이틀곡 'On The Fire'는 뭄바톤 리듬 위에 강렬한 신스가 결합된 팝 댄스곡으로 연인에 대한 사랑을 축복에 비유한 노래다.”라며 “동반 수록곡인 ‘페어플레이’ 또한 불스아이 윤영복 프로듀서 작품으로 3월 말 음원 공개 시 음반에 실린 두 곡의 뮤비도 같이 공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음원 공개 전 그룹 ‘W.A.O’의 탄생 스토리를 공개하며 온ㆍ오프라인 화보를 준비하는 소속사는 3월 15일 티저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킹탑엔터네인먼트는 "10대가 포함된 7명의 신인류 KPOP 그룹 W.A.O(위아더원)은 ‘우리는 하나, 전 세계를 의 음악으로 하나를 만들겠다.’는 의지로 출발한 그룹이다.”며 “3월 말부터 진행되는 활동 계획은 공식 채널을 통해 발표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