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 기차, 산타 마을, 순록 썰매, 오로라
눈꽃 기차, 산타 마을, 순록 썰매, 오로라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1.02.28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버킷리스트 인 핀란드’ 영상 최초 공개!

영화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가 핀란드의 이국적인 풍광과 ‘시만’(안젤라베이비), ‘페이리’(리홍기) 두 사람의 설레는 데이트 코스를 엿볼 수 있는 ‘버킷리스트 인 핀란드’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이국적인 북유럽의 풍광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안젤라베이비와 리홍기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핀란

영화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메인 포스터. [포스터제공=엔케이컨텐츠]
영화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 메인 포스터. [포스터제공=엔케이컨텐츠]

드에서 하고 싶은 것들을 적은 ‘시만’의 버킷리스트에 따라 두 사람은 유효기간 24시간의 데이트를 시작한다. 하얀 설원을 지나는 눈꽃 기차, 동화 같은 산타 마을, 눈밭을 달리는 순록 썰매까지 로맨틱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완성해가는 ‘시만’과 ‘페이리’는 데이트가 달콤하기만 하다. 여기에 얼음낚시와 눈싸움을 하고 회전목마를 타며 마치 어린아이 같이 귀여운 장난을 치는 두 사람의 연인 케미는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밤하늘에 아름답게 펼쳐진 오로라가 환상적인 영상미로 로맨틱함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페이리는 “당신이 미소 지을 때마다 두근거렸어”, “평생 기억할 거야”라며 ‘시만’에게 속마음을 고백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내일도우린사랑하고있을까>는 오로라를 보기 위해 핀란드에 온 ‘시만’(안젤라베이비)이 내일이 되면 오늘을 잊는 일시적 기억상실증에 걸린 후, 자신을 구해준 동료 ‘페이리’(리홍기)와 유효기간 24시간의 달콤한 데이트를 펼치는 로맨틱 버킷리스트 무비.

안젤라베이비와 리홍기의 유효기간 24시간의 달콤한 데이트를 담은 ‘버킷리스트 인 핀란드’ 영상을 최초 공개한 <내일도 우린 사랑하고 있을까>는 3월 11일 개봉한다.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