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첫 콘서트 ‘가인이어라’를 스크린에 담아낸 <송가인 더 드라마>가 2월 11일(목) 설연휴 첫날 개봉했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불러온 트로트 여신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인 ‘가인이어라’의 공연 실황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내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첫 콘서트 ‘가인이어라’는 콘서트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어 4,200명이 함께 했을 뿐만 아니라, MBC에서 녹화 중계한 방송도 높은 시청률을 자랑해 이례적으로 지상파 3차례 방송을 한 바 있다.

[포스터=(주)영화특별시SMC]
[포스터=(주)영화특별시SMC]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의 첫 단독 콘서트 준비 과정과 뜨거웠던 공연 실황 그리고 그 날의 감동을 인터뷰로 직접 전하는 콘서트 무비로 지난 2월 9일 화요일 메가박스 전 지점에서 예매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관심 속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화제를 입증했다.

특히, 고화질의 스크린과 압도적인 5.1채널 음향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콘서트 무비 <송가인 더 드라마>는 12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악 퍼포먼스 등의 화려한 볼거리와 송가인의 대표곡 ‘가인이어라’부터 ‘엄마 아리랑’까지 전 세대가 사랑한 곡들로 구성되었다.

또한 팬들과의 시간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한 무대 뒤 송가인의 인간적인 모습과 그날을 회상하는 그의 인터뷰를 담았다.

가족과 함께 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송가인 더 드라마>는 2월 11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절찬 상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