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시절 수많은 도전 속에 삶의 목표, 꿈을 찾고 인생을 설계한 1년을 먼저 경험한 선배들이 후배들과 온라인 공간에서 만난다.

꿈을 찾는 1년 벤자민인성영재학교(교장 김나옥, 이하 벤자민학교)는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선배멘토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졸업생을 비롯해 재학생인 7기 학생들과 8기 신입생, 그리고 벤자민학교 과정에 관심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가 참석한다.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오는 2월 15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선배멘토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벤자민인성영재학교]
벤자민인성영재학교는 오는 2월 15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선배멘토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벤자민인성영재학교]

뇌교육 5단계와 B.O.S(Brain Operating System:뇌활용)법칙을 기반으로 설계된 혁신적인 교육방식으로 청소년들의 놀라운 성장사례를 발표해 미래학교로 손꼽히는 벤자민학교를 졸업한 선배들이 멘토로 나선다.

벤자민학교를 졸업한 후에도 성장 중인 선배들은 고교 복학 생활, 검정고시 및 대학진학, 유학 경험 등 다양하고 생생한 경험을 나누고, 청소년들의 고민을 해소하며 선후배 간 훈훈한 연대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꿈을 찾는 1년의 도전에 관심있는 청소년과 학부모에게는 막연한 두려움을 해소하고 구체적인 성장계획을 세워볼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이날 벤자민학교 총동창회와 미래경영청년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소개도 진행될 예정이다.

벤자민선배멘토 온라인 토크콘서트에는 청소년과 학부모, 교육관계자 누구나 참여하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벤자민인성영재학교(02-3014-5506) 또는 각 지역학습관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