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에게 영혼의 씨앗이 있지만 그 영혼의 가치를 찾아가는 과정은 선택과 노력, 용기가 필요하고 훈련이 필요합니다.”

명상 유튜브채널 '일지의 브레인명상'에서는 '용기있는 삶'을 위한 영상메시지를 등재했다. [사진=일지의 브레인명상]
명상 유튜브채널 '일지의 브레인명상'에서는 '용기있는 삶'을 위한 영상메시지를 등재했다. [사진=일지의 브레인명상]

유튜브 명상채널 ‘일지의 브레인명상’은 완성을 향한 삶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위한 ‘용기 있는 삶’ 영상메시지를 등재했다.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eq4IRTRCRCc)

세계적인 명상가 이승헌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인성과 영성, 신성이 깨어나 완성되고 완전한 삶으로 나아가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으로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말한다. .

“오로지 자기가 자기를 사랑할 때만이 그 영혼은 싹이 트게 됩니다.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그렇게 중요합니다. 자기를 사랑하기 위해서 자기의 가치를 알아야 합니다. 자기를 부정하면 자신을 사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정으로 자기를 사랑할 때 그 영혼은 향기가 나고 꽃이 피는 것입니다. 그래서 용기 있는 사람들은, 용기 있는 영혼들은 자기를 사랑하고 자신을 무한히 존중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