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재육성 공익법인 글로벌한상드림이 청년 취업지원 교육사업인 “꿈을잇다”를 통해 청년 취업을 지원한다. “꿈을잇다”는 취업에 대한 의지가 확고한 청년들에게 본인의 진로를 설계하고 꿈을 이루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글로벌한상드림은 해외에서 비즈니스를 해온 한민족 한상(韓商)들이 글로벌 차세대 한민족 인재육성과 인재교류를 위해 만든 공익법인이다.

글로벌한상드림은 청년취업지원 교육

글로벌 인재육성 공익법인 글로벌한상드림이 청년 취업지원 교육사업인 “꿈을잇다”를 통해 청년 취업을 지원한다. [포스터=요즘것들]
글로벌 인재육성 공익법인 글로벌한상드림이 청년 취업지원 교육사업인 “꿈을잇다”를 통해 청년 취업을 지원한다. [포스터=요즘것들]

 

사업 ‘꿈을잇다’를 통해 청년들에게 국내 교육 18주간 프로그램을 무상 지원한다. 청년들이 스스로 학습하고, 건전한 비판 정신을 갖추며 자신의 업무에 관련된 지식을 습득하도록 하는 과정이다. 한상(韓商)의 도전정신, 애민정신, 정도경영의 지혜와 경험을 배울 것이다.

지원자격은 ▲취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강한 만 20~34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졸업 혹은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로 교육을 성실히 이수하고자 하는 고졸 이상의 청년으로

▲차세대 한상을 꿈꾸며, 굳은 의지로 5개월 교육에 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청년 ▲낯선 환경에 적응을 잘하며, 해외 체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청년(군필)▲차상위계층, 다문화, 다자녀, 국가유공자, 한부모 가정, 재외동포 등 증빙서류 제출자는 우대한다.

선정된 교육생에게는 18주 교육 기간 취업지원 교육 프로그램 전액 무상 제공하고, 교육에 필요한 도서(1인 30권 내외) 제공한다. 또한 어학학습 등록비 지원(1인 55만원 한도), 한상 CEO 멘토링(일정에 따라 변경) 등도 진행한다.

글로벌한상드림은 "'꿈을잇다'를 통해 청년들이 스스로 성장하는 차세대 인재가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교육사업에는 대외활동/공모전/교육 플랫폼 <요즘것들>을 운영하는 (주)메이캔과 취업영어전문 교육법인 (주)딥스프링스에듀케이션이 주관 기관으로 함께 참여한다.

신청 서류는 글로벌한상드림 누리집에서 내려 받아 2월 1일까지 이메일(dream@hansangdream.org)하면 된다. 서류제출 준수사항 등 상세한 내용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누리집: http://www.hansangdream.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