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월간 싱글 앨범으로 전하는 ‘유니파이 프로젝트’ 그 다섯 번째 이야기 ‘Love Forever’를 공개했다.

유니파이 프로젝트는 그동안 개성 있는 여성듀오 보컬과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딥딥’, ‘수설밤’, ‘우리만의 여행’,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등 다양한 장르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여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발매한 ‘Love Forever’는 연인을 기다리는 사랑 이야기를 녹여낸 감성 음악으로 매일 반복되는 삶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손꼽아 기다리며 그리워하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월간 싱글 앨범 ‘Love Forever’. [사진제공= 유니파이]
월간 싱글 앨범 ‘Love Forever’. [사진제공= 유니파이]

 

유니파이 측은 “이번 곡은 묵직하게 깔리는 피아노 선율과 쓸쓸하고 나지막하게 부르는 목소리가 호소력 있게 들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런 구성의 'Love Forever'는 기다림에 지쳐 가슴 한구석이 뚫려있는 사람들에게 고독의 의미란 사랑하기 때문에 언제까지나 난 당신을 기다린다는 마음을 전달하는 노래다.”라고 설명했다. 

신곡을 모니터 한 한국디제이클럽 김인영 회장은 “다이내믹한 팝적인 구성에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밴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신곡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위로가 되는 곡이다"며 그들의 음악성의 깊이를 강조했다.

기획사 '유니파이 뮤직'은 "서로 다름 하나 되다"를 내걸고 2008년 시작,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과 교류하며 장르를 넘어 가능성 있는 콘텐츠를 위한 꿈과 비전을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들은 지속 가능한 문화예술 활동을 추구하고 활발한 공연과 월간 앨범을 기획 및 제작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유니파이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이야기 ‘Love Forever’는 1월 18일국내외 온라인에서 공개되어 스트리밍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