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에 이어 인도 힌두스탄 공과대학과의 학점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을 이끄는 교육한류 선도대학으로 주목받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1월 19일부터 실시한다.

K-교육을 이끄는 교육한류 선도대학으로 주목받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1월 19일부터 실시한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학교]
K-교육을 이끄는 교육한류 선도대학으로 주목받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을 1월 19일부터 실시한다. [사진제공=글로벌사이버대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및 한류-뇌교육 특성화 전략에 따라, 외국인을 위한 전용 학사관리시스템 구축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작년 국제교류 협약을 체결한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HITS) 학생들은 3월부터 ‘K명상: Brain Education Meditation’ 원격과목을 수강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최초로 뇌교육 4년제 학위과정 신설을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실용학문 중점 원격대학이다. 특히,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이다.

한류 선도대학 답게 천안 본교 캠퍼스에는 한민족역사문화공원이 있으며, 압구정 서울학습관에는 K-POP홍보관 ‘팝콘’ 및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개설했다. 또한 뇌교육융합연구소, 한국뇌기반감정코칭센터, 글로벌케이팝진흥원 등 특성화 부설기관을 설립하여 운영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코로나19로 급변하는 교육환경의 변화 속에서 국내 대학 최초로 ‘K-미네르바 대학’ 비전을 선포하는 등 한국형 미래교육 혁신모델도 선도하고 있다. 사이버대학 중 높은 수준의 장학금을 지원해 등록금의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해 모집 학과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교육융합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콘텐츠학과 ▲방송연예학과 ▲융합경영학과 ▲동양학과 ▲AI융합학과 총 11개 학과이다.

입학과 편입과 관련하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go.global.ac.kr)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