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는 많은 사람들이 내면의 빛을 밝혀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창조하며 세상에 새로운 희망을 창조하는 광명의 해가 될 것입니다.”

국내 대표 명상 유튜브 채널 ‘일지의 브레인명상’은 신축년 새해를 앞두고 일지 이승헌 총장의 ‘2021년 신년사’ 힐링영상 메시지를 등재했다.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JDU8_2GrgdI&t=62s)

이승헌 총장은 지난 한해를 “전 세계가 팬데믹을 함께 겪으면서 건강과 행복, 평화의 길이 제도나 시스템에 있지 않고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의 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한 다른 사람과 공동체를 보살피는 것이 나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길이라는 것을 절감하고 느꼈다.”고 되돌아보았다.

이 총장은 새해를 맞는 이들에게 “우리는 'Heal myself, Love myself, Makemyself happy(스스로 치유하고, 사랑하고 행복을 창조)‘할 수 있다. 우리 모두의 내면의 밝은 의식, 광명 의식을 발견한다는 것은 인류의 미래를 밝혀줄 놀라운 일이 될 것”이라며 “내면의 빛이 주는 사랑과 용기와 축복 속에서 우리 모두가 그러한 변화를 함께 만들어나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기원했다.

국내 명상유튜브 '일지의 브레인명상'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는 힐링영상 메시지를 등재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국내 명상유튜브 '일지의 브레인명상'은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는 힐링영상 메시지를 등재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