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교육 특성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1월 6일까지 정시모집
뇌교육 특성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1월 6일까지 정시모집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0.12.27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지면서 한국의 사이버대학 경쟁력이 주목받는 시점에, 해외 대학과의 학점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고 있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정시모집을 다음달 1월 6일 마감한다.

모집 학과는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뇌교육융합학과 ▲스포츠건강학과 ▲뇌기반감정코칭학과 ▲실용영어학과 ▲융합콘텐츠학과 ▲방송연예학과 ▲융합경영학과 ▲동양학과 ▲AI융합학과 등 총 11개 학과이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정시모집을 다음달 1월 6일 마감한다. [이미지=글로벌사이버대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가 2021학년도 신편입생 정시모집을 다음달 1월 6일 마감한다. [이미지=글로벌사이버대학교]

 

뇌교육 특성화 원격대학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최초로 뇌교육 4년제 학위과정 신설을 기반으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학부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실용학문 중점 원격대학. 특히, 케이팝(K-POP)을 세계 정상에 올리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최근 인도의 대표적인 공과대학인 힌두스탄공과대학(HITS)과 학점교류를 포함한 국제협력 MOU를 체결하고, 내년 1학기부터 힌두스탄공과대학생들이 ‘K명상: Brain Education Meditation’ 원격과목을 수강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 및 한류-뇌교육 특성화 전략에 따라, 작년 K-명상 과목의 한국어판 이외에 영문판을 추가 제작하고 외국인을 위한 전용 학사관리시스템 구축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지난 7월 미네르바스쿨 모델과 20년 역사를 가진 한국 사이버대학 노하우 결합을 바탕으로 21세기 한국이 주목 받는 한류 문화 및 인적자원계발 자산을 갖춘 한국형 미래혁신교육모델 ‘K-미네르바’ 비전 선포를 한 바 있다.

천안 본교에 한민족역사문화공원을 둔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압구정 서울학습관에 케이팝 홍보관 ‘팝콘(POP-KON)’을 개원하고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신설하는 등 한류 선도 대학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go.global.ac.kr)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1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