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소리 몽환도’ 국내 베스트셀러 영국서 번역 출간
‘빗소리 몽환도’ 국내 베스트셀러 영국서 번역 출간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0-12-2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수자 작가의 ‘빗소리 몽환도’, 영국서 「Night Picture of Rain Sound」로 출간

국내 베스트셀러 도서 《빗소리 몽환도》가 영국 현지에서 번역돼 출간됐다.

영국의 출판사 Page-Addie Press는 올해 초부터 국내 베스트셀러 도서 《빗소리 몽환도》 번역 출간을 위해 준비해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12월 19일 영국에서 출간된 도서 「Night Picture of Rain Sound」는 국내에서 소개된 원작의 16개 단편소설과 함께 미공개 작품 한 편도 공개하며 총 17개의 이야기를 담은 단편소설집이다. 도서 「Night Picture of Rain Sound」는 신간은 12월 19일 정식 출간과 함께 영국 최대의 체인 서점인 ‘Waterstones’를 비롯한 주요 서점에서 판매된다. 

도서 'Night Picture of Rain Sound'. [사진제공=씨즈온]
도서 'Night Picture of Rain Sound'. [사진제공=씨즈온]

 

 

 

지난 2017년에 출간돼 국내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도서 《빗소리 몽환도》는 스마트소설 박인성문학상 수상작인 ‘거짓말이야 거짓말’을 비롯, 도서의 제목과 동명의 소설 ‘빗소리 몽환도’ 등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허무는 작품성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러한 흥미로운 전개는 이듬해 연극 버전으로도 제작되며 다양하게 소개되어왔다.

소설가 주수자 작가는 신간 《아! 와 어?》는 교보문고 과학교양 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는 “한국의 문학이 영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는 의견을 전했다. 이어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가속화 된 문화적 변화에 부합하기 위해 짧은 호흡에 다양한 의미를 담은 ‘스마트 소설’로 기획했는데, 작품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점은 향후 출판시장의 미래를 예견해 볼 수 있는 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기대도 함께 남겼다.

책은 정식 출간 전 진행되는 예약 프로모션으로 도서를 구매 시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영국 ‘Waterstones’ 온라인 서점 혹은 아마존을 통해 구매 및 확인이 가능하다.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