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유니세프 캠페인 참여 전 세계 어린이 위한 산타 동참 호소
엑소 카이, 유니세프 캠페인 참여 전 세계 어린이 위한 산타 동참 호소
  • 정유철 기자
  • npns@naver.com
  • 승인 2020.12.24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크리스마스 캠페인 진행 “어린이의 산타가 되어 주실래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어린이의 산타가 되어주실래요?’ 캠페인에 엑소 카이가 참여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12월 31일까지 지구촌 어린이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어린이의 산타가 되어 주실래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엑소 카이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진행하는 '어린이의 산타가 되어 주실래요?'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엑소 카이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진행하는 '어린이의 산타가 되어 주실래요?'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엑소 카이는 “어린이들에게도 힘겨웠던 한 해가 저물어가고 있다. 전 세계 어린이들이 크리스마스 만이라도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산타가 되어 어린이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밝혀 주신다면 감사하겠다”며 동참을 호소했다.

이번 캠페인은 빈곤과 질병, 추위 속에서 겨울을 나야 하는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를 맞아 영양실조 치료식, 복합미량영양소, 백신 키트, 담요 등의 유니세프 구호물품을 선물해 주고자 기획했다.

참여자들은 선물하고 싶은 유니세프 구호물품을 선택해 후원하면 유니세프 물류센터를 통해 가장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어린이의 산타가 되어 주실래요?’ 캠페인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 (https://www.unicef.or.kr/christmas)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후원자에게는 소정의 유니세프 굿즈가 전달된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많은 분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바쁜 연말 일정 속에서도 재능 기부로 함께해 주신 카이님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더욱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을 어린이들을 위해 더 많은 산타가 나타나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