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청소년회관이 서울 강서구 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 ‘끼’ 발산 프로젝트의 하나로 진행한 ‘Final Stage’ 행사 영상을 온라인으로 공개한다고 11월 25일 밝혔다.

Final Stage는 청소년 공연 동아리들에 영상 촬영, 조명, 스튜디오 등 전문적 기술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완성도 있는 결과물 제작을 통해 전문성을 높이고, 동아리 활동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는 게 목적이다.

Final Stage 치어리딩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강서청소년회관 제공]
Final Stage 치어리딩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강서청소년회관 제공]

 

이번에 촬영한 영상은 촬영된 영상은 강서청소년회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 영상을 유튜브 외에도 SNS 등에 게시해 참가자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이 온라인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강서청소년회관은  이번 영상이 수준 높은 청소년 활동 영상을 비대면 쇼케이스로 만나보는 새로운 무대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끼 발산 프로젝트는 강서구 청소년어울림마당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다. 현재까지 △청소년 온라인 가요제 ‘방구석가요제’ △청소년 온라인 댄스 대회 ‘온라인? 올롸잇!’ △비대면 활동 키트 ‘쇼미 더 주머니’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온라인에서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청소년 끼 발산 프로젝트 관련 문의 사항은 강서청소년회관 청소년사업팀으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