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UBE)에서 글로벌 인재의 꿈을 펼쳐요"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UBE)에서 글로벌 인재의 꿈을 펼쳐요"
  • 문소영 기자
  • k-spirit@naver.com
  • 승인 2020.11.09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11월9일 ~ 12월 17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가 뇌교육학과, 국학과, 상담심리학과, 통합헬스케어학과, 지구경영학과, 국학과, 동양학과 총 6개 학과의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11월9일부터 12월17일까지 모집한다. [사진=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가 뇌교육학과, 상담심리학과, 통합헬스케어학과, 지구경영학과, 국학과, 동양학과 총 6개 학과의 2021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11월9일부터 12월17일까지 모집한다. [사진=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미래를 선도할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이승헌)가 11월 9일부터 12월 17일까지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인문사회계열 ▲지구경영학과▲뇌교육학과▲국학과▲상담심리학과▲동양학과▲통합헬스케어학과로 석사과정은 신입생 80명, 편입생(3, 4학기) 10명을, 박사과정은 42명을 모집한다. 정원 외 특별전형으로 교육부령으로 정하는 위탁생, 외국인, 재외국민, 북한이탈주민을 대상으로 약간 명을 모집한다.

석사과정 신입학의 경우, 기존 전공과 관계없이 학사학위 소지(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 자격을 갖춘 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편입학은 석사과정 3, 4학기에 한하며, 전적 대학원 동일계열, 유사계열 석사과정 2학 이상 이수한 경우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선발한다.

뇌교육학과는 자기 계발, 스트레스 해소 등의 뇌 인지, 두뇌훈련 관련 및 뇌 역량 발전· 개발을 중심으로 관련 현장 전문가 육성에 초점을 두며 세부 전공으로는 뇌교육, 뇌건강, 인성교육 전공이 있다.

상담심리학과는 뇌 과학에 기반한 상담 및 심리치료 이론을 전개하며 통합심리학적 상담전문가 양성에 집중한다.

국학과는 단군 이래 한민족 고유의 선도문화를 국학 중심으로 규정하고, 국학 관련 경전 및 역사서 연구를 통해 국학 정립 및 활성화를 통해 개인 및 민족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인류평화에 기여함을 목표로 한다.

동양학과는 홍익사상과 유구한 동양 전통문화 속에서 발전된 주역 철학, 사주명리학, 풍수지리학, 관상학 등의 동양 역학 및 전통술수 학문을 체계화하고 이에 맞는 상담전문가 및 연구자 양성을 지향한다. 세부 전공으로는 동양학, 명리진로상담, 명리미래예측이 있다.

지구경영학과는 뇌교육 명상으로 인간의 의식진화를 이루고, 이를 토대로 인간과 자연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정립하는 것으로 목표로 하며 지구환경 관련 제반 문제를 진단하는 통찰력, 대안 제시 능력 등 이론과 실천을 겸비한 현장 전문가 양성에 초점을 두며, 지구경영전공과 홍익정치·사상·문화전공이 있다.

통합헬스케어학과는 포괄적 개념의 건강 향상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몸과 마음, 정신 건강을 통합적 관점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식, 인성, 현장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통합헬스케어 전공과 명상ㆍ통합치유전공, 융합생명과학전공이 있다.

입학원서 접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대표번호 : 1577-7369, 입학처 : 041-529-2648

 

2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