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를 날릴 쿨썸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코로나 극복 베케이션(휴가) 영상’을 공개했다.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는 소원을 이뤄주는 절대 보물을 찾아 모험을 시작하는 최강 뽀시래기 꼬마 해적단이 세계 제일의 해적 선장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쿨썸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귀염뽀짝 뽀시래기 해적단이 직접 전하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건강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라는 첫 번째 메시지와 함께 제일가는 꼬마 해적 ‘핑키’와 해적을 꿈꾸는 소녀 ‘베로니카’의 활기찬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외출 후에는 목욕을 깨끗하게 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베로니카’가 힘차게 설거지하고 목욕을 도와주는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가족들과 청소를 깨끗하게 해요!”라는 메시지까지 더해진 영상은 세대 불문 모두에게 현재 가장 중요한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다시금 일깨우며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여름휴가 맞이 여행 대신 신나는 모험을 예고한 ‘베케이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가 여름휴가 맞이 여행 대신 신나는 모험을 예고한 ‘베케이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주)제이엔시미디어그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가 여름휴가 맞이 여행 대신 신나는 모험을 예고한 ‘베케이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주)제이엔시미디어그룹]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시원한 비주얼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바. 푸른빛 아일랜드까지 더해져 무더위를 잊게 만든다. 여기에, “COOL한 해적단과 HOT한 썸머 어드벤처!”라는 카피와 귀여움과 용감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뽀시래기 꼬마 해적단은 드넓은 바다와 거대한 정글, 초대형 해적선 등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케일 속 절대 보물을 찾기 위한 다이내믹한 모험을 예고한다.

게다가 꼬마 해적단은 극 중 세계 제일의 해적 선장 ‘세이버투스’, 욕심쟁이 뱀파이어 왕 ‘마가 칸’과의 짜릿한 대결까지 펼치며 오는 8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패밀리 무비로 탄생시켰다.

2020 가장 신나는 쿨썸머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캐리비안 해적과 마법 다이아몬드>는 오는 8월 26일 관객을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