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과 블루카멜 앙상블 '먼 아리랑' 온라인 공연 개최
하림과 블루카멜 앙상블 '먼 아리랑' 온라인 공연 개최
  • 김경아 기자
  • abzeus@nate.com
  • 승인 2020-08-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경주박물관 유튜브 채널서 8월 22일(토) 저녁 7시부터 라이브 생중계
국립경주박물관에서 개최하는 '하림과‘블루카멜 앙상블’의 먼 아리랑'공연을 8월 22일(토) 저녁 7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볼 수 있다. [포스터=국립경주박물관]
국립경주박물관에서 개최하는 하림과 블루카멜 앙상블의 '먼 아리랑' 공연을 8월 22일(토) 저녁 7시부터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볼 수 있다. [포스터=국립경주박물관]

국립경주박물관(관장 민병찬)은 8월 22일(토) 저녁 7시부터 하림과 블루카멜 앙상블의 '먼 아리랑'공연을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로 개최한다.

이 공연은 국립중앙박물관이 주최하고, 국립박물관문화재단이 주관하며 각 소속박물관 관람객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공연으로 전환하여 추진하며, 국립경주박물관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c/gnmuseum)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하림과 블루카멜 앙상블 [사진=국립경주박물관]
하림과 블루카멜 앙상블 [사진=국립경주박물관]

세계음악에 정통한 뮤지션 하림과 블루카멜 앙상블이 펼칠 무대는 실크로드를 여행하듯 우리의 음악부터 세계 곳곳의 민속음악까지 익숙한 선율들을 독특한 앙상블로 재구성해 들려줄 예정이다. 앙상블에 사용된 다양한 민속 악기들은 아시아부터 유럽까지 대륙을 관통하듯 폭넓게 구성되어있다.

이번 공연은 여름밤 박물관에서 사랑과 자유를 찾아 떠나는 집시의 음악 여행을 통해 지친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자유로움과 일상의 치유를 선물해 줄 것이다.
 
이번 공연은 라이브 생중계로 공연 관계자 발열체크 및 손 소독, 명부 작성 등 생활위생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한 공연을 위해 철저하게 준비 중이다.

0
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