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뮤지컬 영화 '이별식당' 포스터. [제공=(주)에스와이코마드, 아이 엠]
로맨틱 뮤지컬 영화 '이별식당' 포스터. [제공=(주)에스와이코마드, 아이 엠]

 

오는 8월 27일 개봉하는 지중해 로맨틱 뮤지컬 영화 <이별식당>이 아름다운 풍경과 핑크빛 기류가 가득한 메인 예고편을 8월 4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화의 모든 매력을 완벽하게 총망라하고 있다. 카톡 이별을 당한 그 남자, 한식요리사 ‘해진’이 연인과 함께 오기로 약속했던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 스코펠로스에 혼자 ‘이별식당’ 이란 이름의 레스토랑을 열게 되고 이곳에 그 여자, ’일레나’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영상. 이후 해진과 일레나의 핑크빛 로맨스가 지중해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스코펠로스 섬 곳곳을 누비며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장면들이 예고편 안에 가득하다.    

특히 뮤지컬 영화의 백미 OST도 미리 들을 수 있는데, 스코펠로스 섬에 도착한 해진의 두근거리는 마음이 담긴 “Skopelos Island(스코펠로스 섬)”과 두 사람이 가까워지는 순간에 나오는 “Farewell Restaurant(이별식당)”은 주연을 맡은 고윤과 에이프릴안 배우가 직접 부른 오리지널 버전이 공개됐다.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사랑.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과 설렘, 추억을 동시에 선사하는 지중해 뮤지컬 로맨스 <이별식당>은 오는 8월 27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