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청춘들을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웰메이드 힐링 뮤지컬 영화 '어게인'이 7월 30일 전국 스크린을 통해 개봉했다.  [포스터=(주)에스와이코마드]
지친 청춘들을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웰메이드 힐링 뮤지컬 영화 '어게인'이 7월 30일 전국 스크린을 통해 개봉했다. [포스터=(주)에스와이코마드]

 

 

지친 청춘들을 위로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웰메이드 힐링 뮤지컬 영화 <어게인>이 7월 30일 전국 스크린을 통해 개봉했다. 김예은, 예수정, 김소이 주연의 웰메이드 힐링 뮤지컬 영화 <어게인>을 전국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다. <어게인>은 꿈을 향해 다시 도전하는 청춘을 위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전주국제영화제 제작지원을 받아 완성됐다.

2019 미국 주크박스 국제영화제(Jukebox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서 최우수 감독상, 2019 서울 국제영화제 최우수 한국영화상을 수상한 작품. 10년째 조연출을 했지만 입봉이 좌절된 ‘연주’가 고향에 내려와 마지막 권번 기생 허산옥을 발견하면서 예술적 영감을 되찾는 과정을 그려냈다. 인물들의 감성을 주옥같은 노래들에 담아낸 한국 독립 뮤지컬 영화이다.

김예은, 예수정, 김소이 등 실력파 여배우들이 연기와 춤, 노래는 물론 뮤지컬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퍼포먼스 시퀀스까지 직접 소화해냈다. 여기에 <번외 수사> <플레이어> <병원선> <보그맘> <쌈, 마이웨이> <혼술남녀> 등 인기 드라마의 히트곡 제조기로 유명한 이종수 음악감독이 OST에 참여해 한번 들으면 벗어날 수 없는 마성의 뮤지컬 넘버들을 쉼 없이 쏟아낸다.

무엇보다 자신의 자전적 경험을 바탕으로 시나리오부터 연출, 작사까지 직접 해낸 조창열 감독은 무대연출의 경험을 살려 파격적인 뮤지컬 시퀀스를 과감히 담아냈다.

영화에 참여한 모든 배우와 감독, 스태프들이 희망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열정을 다해 탄생한 웰메이드 힐링 뮤지컬 영화이다.

7월 30일 개봉 기념으로 영화의 탄생을 이뤄낸 조창열 감독과 김예은, 김소이, 이유 배우가 참석하여 3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3관에서 개봉기념 스페셜 관객과의 대화(GV)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