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청년을 위한 벤자민 갭이어는 오는 29일 오후 7시 강소기업 와우베이비 권대한 대표를 초청해 ‘CEO 초청 온라인 멘토 특강’을 개최한다.

벤자민 갭이어는 오는 29일 저녁 7시 'CEO 초청 온라인 멘토 특강'을 개최한다. 청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진=벤자민 갭이어]
벤자민 갭이어는 오는 29일 저녁 7시 'CEO 초청 온라인 멘토 특강'을 개최한다. 청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사진=벤자민 갭이어]

현재 갭이어 과정을 밟는 청년들은 물론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이번 특강은 ‘회사가 뽑고 싶은 취준생, 경쟁력 있는 나 만들기’를 주제로 한다.

강의를 맡은 권대한 대표는 미세먼지 등 환경문제로 인한 아이의 건강을 보호하기위한 친환경 유모차커버 브랜드 ‘와우베이비’로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실버상품 전문브랜드인 ‘시오선’의 대표이기도 하다.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환경부장관상 등 다양한 수상을 한 그는 경영 뿐 아니라 지구사랑 인간사랑을 실천하는 지구시민운동 등 시민활동에도 참여한다. 또한 국내 최초 완전자유학년제 대안학교 벤자민인성영재학교 청소년과 벤자민 갭이어 청년들의 멘토로서도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다.

29일 열리는 멘토특강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벤자민 갭이어 누리집(http://www.benjamingapyear.kr/) 또는 전화(010-3103-2512 한유경 매니저)로 확인하면 된다.

벤자민 갭이어는 ‘인생을 바꾸는 나만의 1년’을 모토로 청년들이 다양한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진정한 자신의 꿈을 찾고 미래를 설계하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