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는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송유경)이 7월 16일 산업체 위탁교육 MOU 체결과 함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이 협약으로 맞춤형교육 및 전문가 양성 교육, 사회적 활동 참여, 학생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이끌어가기로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유학수 입학처장과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송유경 이사장, 박상열 부장 등이 참석하였다.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송유경 이사장(사진 오른쪽)이 16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과 장학금으로 5천만 원을 대학교 유학수 입학처장에게 전달했다. [사진=글로벌사이버대학교]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송유경 이사장(사진 오른쪽)이 16일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과 장학금으로 5천만 원을 대학교 유학수 입학처장에게 전달했다. [사진=글로벌사이버대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맺은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임직원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하면 입학금 감면에 이어 재학 4년 동안 등록금 50%의 장학 혜택을 받는다.

송유경 경기남부수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와의 협약하여 임직원들이 학위취득 및 교육기회를 갖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유학수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장은 “기탁 받은 장학금과 이번 협력교류를 통하여 학생들에게 폭넓은 장학과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여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이자 뇌교육 특성화 대학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2020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7월 22일부터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