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고경곤)는 ‘2020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를 오는 4월9일(목)~10일(금)로 일정을 변경 개최한다.

이 컨퍼런스는 ‘더 나은 모바일 시대를 탐험하다! 2020 모바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을 주제로 당초 2월 26일(수)~27일(목) 개최할 예정이었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정부가 코로나19 대응 위기경보를 최고 단계인 심각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강연자와 참석자 들의 안전을 위해 행사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장소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 포스코타워 이벤트홀로 동일하다.

컨퍼런스는 스마트앱 어워드 수상기업과 IT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2020 모바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을 주제로 2020 모바일 트렌드와 이슈를 조망한다.

이번 행사는 작년말 열린 우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평가시상식인 ‘스마트앱어워드 2019’ 수상작을 중심으로 스마트앱어워드 수상 모바일앱 서비스 중 가장 혁신적인 성과로 주목 받은 스마트앱 서비스 운영 실무책임자와 '다음소프트', '카카오페이지', '구글코리아' 등 업계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각 산업분야별 트렌드를 분석, 전망하고 이에 따른 운영 및 구축,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개발 전략 등에 관한 성공 노하우 및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2020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과 행사 참가신청은 KIPFA 공식웹사이트(www.kipfa.or.kr)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