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힐링명상페스티벌이 12월24일부터 25일까지 충남 천안 천심원힐링명상센터에서 열린다.

(사)국학원(원장 권나은)은 다양하고 복잡한 사회에서 현대인이 진정한 휴식을 누리도록 명상을 쉽게 할 수 있게 제2회 힐링樂 명상페스티벌을 ‘명상, 누구나 쉽게 즐기자’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힐링樂 명상페스티벌은 많은 시간과 특별한 기술이 없이도 쉽게 생활 속에서 하는 명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명상을 누구나 쉽게 즐기기 위한 힐링명상페스티벌이 12월24일부터 25일까지 충남 천안 천심원힐링명상센터에서 열린다. [포스터=국학원]
명상을 누구나 쉽게 즐기기 위한 힐링명상페스티벌이 12월24일부터 25일까지 충남 천안 천심원힐링명상센터에서 열린다. [포스터=국학원]

 

첫째 날인 24일 오후 7시부터 8시 40분까지 명상대회를 개최한다. 1차 예선으로 장생보법 명상, 2차 본선에서는 항아리명상, 3차 결승에서는 학다리 명상을 하여 최종 5명을 시상한다. 이어 2부에서는 쏘울댄스 명상과 불빛 명상을 1시간가량 체험한다.

둘째 날인 25일에는 ‘러브마이셀프 힐링캠프’를 운영한다. ‘러브마이셀프 힐링캠프’는 잠시 지금, 여기 머무는 것만으로도 머리가 맑아지고, 새로운 삶의 에너지를 충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천심원힐링명상센터 2층 대수련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리엔테에션, ‘몸과 마음의 대화’ 명상순으로 12시까지 진행한다.

‘러브마이셀프 힐링캠프’는 명상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으나, 많은 시간을 내기 어렵거나 명상이 처음이라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를 위한 두 시간 체험 명상프로그램이다. 24일 명상대회 참가비는 무료 25일은 3만원이다. 명상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2회 힐링樂 명상페스티벌은 (사)국학원이 주최하고 (사)국학원과 천심원힐링명상센터가 공동주관하며, 벤자민인성영재학교가 후원한다.

문의 :010-8410-8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