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체어 탑재 가능한 차량을 무상 대여하는 장애인여행지원 프로그램 초록여행이 사회 저명인사와 함께 장애인여행의 중요성을 알려내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세 번째 주인공을 만났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6월 28일 열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3호’ 행사에는 영화배우 고창석씨가 등장했다. 고씨는 평소 재능기부에도 참여하며 우리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에 관심이 높아 이번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의 취지에 공감하여 동참했다.

이날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 배우인사, 인터뷰, 기념액자 및 판넬 전달, 자수 배지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초록여행을 통해 장애인가족의 여행이 더욱 활성화하고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념액자에 서명했다.

휠체어 탑재 가능한 차량을 무상 대여하는 장애인여행지원 프로그램 초록여행이 사회 저명인사와 함께 장애인여행의 중요성을 알려내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세 번째 주인공으로  영화배우 고창석씨가 참여했다. [사진=초록여행]
휠체어 탑재 가능한 차량을 무상 대여하는 장애인여행지원 프로그램 초록여행이 사회 저명인사와 함께 장애인여행의 중요성을 알려내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여행지원’ 세 번째 주인공으로 영화배우 고창석씨가 참여했다. [사진=초록여행]

이날 배우 고창석씨는 셀럽 릴레이 3호 주자로 참가한 소감으로 “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하다. 장애인 가족이 불편함이나 어려움 없이 여행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초록여행에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고창석씨는 다음 4호 릴레이 주자로 다양한 분야에서 감초 연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조재윤 씨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의 참여를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