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에 관한 다양한 지역 정보와 소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페루 브로슈어(Peru Brochures) 어플리케이션을 페루관광청이 출시했다.

 

이 앱은 한국어는 물론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10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 페루관광청은 페루에 관한 다양한 지역 정보와 소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페루 브로슈어(Peru Brochures)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사진=페루관광청>

‘페루 브로슈어’ 앱은 여행객들이 더욱 쉽게 페루 여행 정보를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쿠스코·푸노·아레키파와 같은 페루 주요 관광지를 비롯해 지도와 관광명소 정보 등 6가지 종류의 브로슈어를 제공한다.

 

페루관광청 관계자는 “모바일을 통한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페루관광청이 개발한 이번 앱 출시로 더 많은 한국인 여행객이 편리하게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 페루 리마 미라플로레스. <사진=페루관광청>

 

한편, 페루관광청은 앱 개발을 통한 기본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올해 초 한국인 여행객과의 의사소통 접점을 늘려나가고자 인스타그램(instagram.com/visitperu.kr) 및 네이버 포스트(post.naver.com/visitperu_kr) 계정을 추가로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