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힐링명상’ 선보인다
‘생활밀착형 힐링명상’ 선보인다
  • 신은정 전문기자
  • k-spirit@naver.com
  • 승인 2018.02.2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인지TV, '120세 인생을 위한 삶의 기술' 주제 다양한 프로그램 방영

체인지TV(www.changetv.kr)가 2018년을 맞아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힐링명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자연과 휴식, 건강라이프, 뇌교육, 지혜와 통찰의 4개 채널에서 2천 여 편의 영상콘텐츠를 제공하는 체인지TV는‘120세 인생을 위한 삶의 기술’을 주제로 1년 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시즌별로 오픈할 예정이다.

▲ 체인지TV(www.    changetv.kr)가 2018년을 맞아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힐링명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체인지TV 누리집 초기화면 캡쳐>

▲건강라이프 ‘내가 진단하고, 내가 치유한다’
 

한 시간에 1분! 건강 습관을 키우는‘뇌를 깨우는 1분 체조’는 지난해의 인기에 힘입어 계절별 시리즈 영상을 추가로 편성했다. 고령 시대의 행복한 실버를 위한 ‘120세 건강 체조’와 ‘증상별 기공’ 시리즈는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진단하고, 치유할 수 있는 힐링법을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단무도 스쿨’과 ‘증상별 단무도 힐링’, ‘국학기공’은 한민족의 선도 무예를 현대화한 것으로 누구나 기(氣)에너지를 느끼고,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공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체인지TV의 인기프로그램인 ‘신나는 뇌 운동’,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생리뷰’는 2018년에도 꾸준히 제작될 예정이다.

▲자연과 휴식 ‘내 삶의 소중한 쉼표’
 

휴식과 명상을 지향하는 체인지TV만의 특별 프로그램 ‘휴(休)명상’은 시즌3로 새롭게 단장했다. 무심코 지나치는 도시의 풍경을 따라 사계절의 변화를 보여주는 ‘도시의 사계’는 편안한 명상음악과 함께 매주 아름다운 풍광을 선사한다.

▲뇌교육 ‘가슴 뛰는 두뇌 인문학’


뇌교육 채널에는 120세 인생에 관한 ‘릴레이 인터뷰’뿐 아니라, <나는 120살까지 살기로 했다>의 명 구절을 영상으로 만나는 ‘120세 명상’이 방영된다. 강연프로그램으로는 국내 1위 기업교육전문기관인 HSP컨설팅유답의 명 트레이너들이‘두뇌 인문학’을 주제로 한 소통과 감정다루기, 리더십, 브레인코칭 등을 들려준다. 어린이를 위한 키즈뇌교육은 두뇌발달 동요와 율동을 배우는‘키즈브레인뮤직(Kids Brain Music)’으로 뇌교육의 다양한 활용법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혜와 통찰 ‘지구경영시대의 타오’


체인지TV의 최고 시청률을 자랑하는 ‘특별초대석’은 시즌과 이슈에 따라 주제별로 특집 편성된다. 인생을 통찰하는 ‘타오 12마당’과 한민족의 3대 경전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는 ‘참전계경’,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하는 ‘지구경영콘서트’가 지혜와 통찰 채널에 담긴다.

체인지TV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앱으로도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