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국학원(원장 권은미)은 오는 2월13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B2)에서 제175차 국민강좌를 개최한다. 이날 한뿌리사랑세계모임 김탁 대표가  “중국 고대사에 숨겨진 배달 동이의 대륙지배사!” 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  

▲ 사단법인 국학원은 오는 2월13일 오후 5시 30분부터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에서 제175차 국민강좌를 개최한다. <사진=국학원>

 

김탁 대표는 미국 이민 초기에 어린 자녀들이 정체성에 혼란을 겪는 것을 보고 역사교육을 통하여 정체성을 찾아주겠다고 결심하고 역사바로잡기운동에 뛰어들었다.

 

그는  한민족의 정체성은 당연히 단군조선에서 그 뿌리를 찾아야 한다면서 단군을 가르치지 않는 역사는 거짓된 역사이며 올바른 교육이라고 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나아가 한민족이 유태인의 이스라엘처럼 성공하려면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고 국민에게 올바른 역사관을 심어주어야 한다는 주장했다.

그가 이끌고 있는 '한뿌리 사랑 세계모임'은 창립한 지 4년이 채 안 되어 전국 지부를 결성하여  그의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김탁 대표는 이번 국학원 국민강좌에서 중국 상고사의 대표적인 인물들이 동이족이라는 것을 역사기록을 통하여 설명할 예정이다. 

 

 

■제175차 국민강좌 안내

- 주 최: (사)국학원 / 주관 : 서울국학원 / 후원: 국학운동시민연합. 코리안스피릿

- 일 시: 2018년 2월 13일 (화) 저녁 5시 30분~7시 30분

- 장 소: 서울시청 시민청 태평홀(B2)

- 강 사: 김 탁(한뿌리 사랑 세계모임 대표)

- 주 제: 중국 고대사에 숨겨진 배달 동이의 대륙지배사

- 참가비: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