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시민운동연합(회장 권영주)는 지난 30일, (주)BR뇌교육(대표 박애자)와 지구시민 캠페인 관련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했다. 

▲ 지난 30일 지구시민운동연합과 (주)BR뇌교육은 상호업무 협약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사진= 김진영 전문기자>

이번 협약을 체결한 BR뇌교육은 아동․청소년 두뇌계발 전문기관으로 건강한 가족, 행복한 학교, 좋은 사회,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지구시민운동연합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BR뇌교육 회원인 아동 청소년의 지구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지구시민 캠페인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 날 협약식에서 지구시민운동연합 김진숙 사무처장은 “아동 청소년 교육을 담당하는 BR뇌교육과 협력하여 지구시민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미래를 이끌어갈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한 지구시민 의식을 키워 글로벌 시대의 리더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또한, BR뇌교육 이현정 이사는 "오는 2월 '아이 러브 브레인 지구시민 봉사단'을 발족하겠다"며 "BR뇌교육의 회원인 아동 청소년들이 지구시민의식을 함양하고 글로벌 시대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