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국학기공협회(회장 권기선)와 (사)한국뇌교육원(원장 권영주)은 11일 대한국학기공협회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인성교육의 발전과 건강하고 평화롭고 행복한 홍익교육 문화조성에 협력하기로 했다.

 

(사)한국뇌교육원은 뇌를 잘 쓰는 교육, 뇌교육을 보급하는 단체이다. 우리 민족의 건국정신이고 교육이념인 홍익정신이 인류정신으로 승화될 수 있도록 교육현장에서 건강, 행복, 평화로운 학교모델을 만들어 이를 전 세계로 보급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 (사)대한국학기공협회 권기선 회장(사진 오른쪽)과 (사)한국뇌교육원 권영주 원장은 11일 인성교육의 발전과 건강하고 평화롭고 행복한 홍익교육 문화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대한국학기공협회>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대한민국 인성교육의 발전과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 건강하고 평화롭고 행복한 홍익교육 문화조성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두 기관은 상호 보유한 콘텐츠, 인적 자원, 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연수, 세미나, 포럼 개최 등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사) 대한국학기공협회는 한민족 고유 심신수련법인 '선도'를 현대인에게 맞게 체계화한 생활스포츠인 국학기공을 연구, 개발하여 국민에게 보급, 국민건강증진과 인류평화에 기여하는 국학기공을 실현하기 위한 대한체육회 정회원 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