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개봉하는 화제작 '너와 100번째 사랑'이 사카구치 켄타로 남친 스틸 5종을 공개했다.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인생 레코드’를 발견한 ‘리쿠(사카구치 켄타로)’가 어릴 적 소꿉친구이자 첫사랑인 ‘아오이(미와)’의 슬픈 운명을 바꾸기 위한 시간 여행을 그리고 있는 타임리프 감성 로맨스물이다.

▲ 오는 25일 개봉하는 화제작 '너와 100번째 사랑'이 사카구치 켄타로 남친 스틸 5종을 공개했다. <사진=엔케이컨텐츠>

 

 국내 인기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일본 리메이크판에 캐스팅되어 한일 양국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은 '너와 100번째 사랑'은 지난 제2회 JFF때 전 회차가 매진되어 개봉 전부터 큰 인기를 모은 작품이다. 또한, 드라마 '1리터의 눈물'의 각본을 쓴 오오시마 사토미가 각본을 맡고, '시간을 달리는 소녀' '공기인형'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바친다' '메종 드 히미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 일본 최고의 명작을 만든 실력파 스태프들이 참여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사진=엔케이컨텐츠>

 

 특히,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여성 팬을 몰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가 주연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너와 100번째 사랑'이 사카구치 켄타로 남친 스틸 5종을 공개하였다. 지난 제1회 JFF에서 상영되었던 '히로인 실격' 이후 각종 SNS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의 ‘남친짤’이 큰 화제가 모은 바 있어 '너와 100번째 사랑' 속에서 보여질 사카구치 켄타로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가 더욱 고조되고 있는 것.

<사진=엔케이컨텐츠>

 

 사카구치 켄타로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긴 '너와 100번째 사랑' 사카구치 켄타로 남친 스틸 5종은 어린 시절부터 마음에 담아왔던 첫사랑을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순정남의 모습과 천진난만한 보조개 미소, 청량미 가득한 사카구치 켄타로를 보여준다. 

 

후드티, 니트와 조끼, 원색의 티셔츠 등 사카구치 켄타로의 캠퍼스룩과 무결점 외모는 여심을 저격하고 있다. '영화 '너와 100번째 사랑'은 오는  2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