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여행사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어요!
명상여행사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어요!
  • 김민석 인턴기자
  • arisoo9909@naver.com
  • 승인 2017.05.1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 명상 전문 여행사인 명상여행사가 5월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 명상여행사는 5월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개설했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해 온 명상여행사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여행상품, 이벤트 소식 등을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서비스를 오픈했다. 또한, 카카오톡 1:1 상담을 통해 더욱 빠르고 자세한 여행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명상여행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는 카톡 친구찾기에서 ‘명상여행사’를 검색하면 된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이용 시간이 지났을 경우에는 다음 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 명상여행사는 5월부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개설했다.


명상여행사 이희란 이사는 “명상여행은 기존 여행에서 한발 나아가 여행 속의 명상을 통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고 진정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명상여행사는 여행속의 명상을 통해 삶의 진정한 건강, 행복, 평화를 재발견하고, 인생의 등불이 되는 비전을 찾는 여행을 추구한다. 최고의 명상트레이너가 동행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표상품으로는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에너지가 응축되어 있다고 알려진 미국 애리조나 세도나(Sedona) 명상여행이 있다. 이외에도 뉴질랜드, 일본, 중국 등 해외명상여행과 제주, 전남, 충북 등 국내명상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여행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명상여행사 홈페이지(www.meditationtour.co.kr)나 02-558-1785로 문의하면 된다. 


글. 김민석 인턴기자 arisoo9909@naver.com 
사진 제공. 명상여행사

0
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