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고레에다 히로카즈’로 불리는 나카노 료타 감독의 화제작 '행복 목욕탕'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3월 23일 개봉하는 영화 '행복 목욕탕'은 ‘행복 목욕탕’을 함께 운영해가는 강‘철’멘탈 대인배 엄마 후타바(미야자와 리에)와 ‘철’없는 서툰 아빠 가즈히로(오다기리 죠), ‘철’들어가는 사춘기 딸 아즈미(스기사키 하나), ‘철’부지 이복동생 아유코(이토 아오이)의 특별한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 차세대 ‘고레에다 히로카즈’로 불리는 나카노 료타 감독의 화제작 '행복 목욕탕'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극찬이 담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사진=엔케이컨텐츠>

'행복 목욕탕'으로 세 번째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일본 최고의 연기파 배우 미야자와 리에와 일본의 ‘김유정’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스기사키 하나, 믿고 보는 배우 오다기리 죠 등의 톱스타들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6년 부산국제영화제와 2016 씨네큐브 예술영화 프리미어 페스티벌 및 개봉을 앞두고 진행된 언론 시사회와 일반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과 언론의 호평을 받았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감성을 잇는 따뜻한 웰메이드 가족 영화, 웃음과 눈물이 멈추지 않는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주는 영화로 평단과 영화 팬들의 강력 추천을 받으며 입소문 열풍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행복 목욕탕' 스페셜 리뷰 포스터는 미야자와 리에와 스기사키 하나가 뜨거운 포옹을 나누고 있는 모습을 배경으로 ‘따뜻하다 못해 가슴이 뜨거워지는, 목욕탕의 열기만큼 따뜻한 영화(yn****, CGV)’, ‘서로를 너무나 사랑하는 이 가족들, 눈물이 나는 걸 멈출 수 없다.(gusw****, 네이버)’, ‘영상미에 반하고 울고 웃는 스토리에 한 번 더 감동 받을 수 있는 영화(ljo9****, 네이버)’, ‘아름다운 엄마의 사랑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mory****, 네이버)’, ‘진짜 가족은 무엇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영화(amma****, 네이버)’, ‘미야자와 리에의 연기가 정말로 일품!(true****, 네이버)’, ‘‘엄마의 사랑’ 그 이상의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jimm****, 네이버)’ 등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극찬이 담겨있어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킨다. 특히 극 중 엄마로 등장하는 미야자와 리에의 연기력과 가족들이 보여주는 뜨거운 사랑에 깊은 감동을 받은 관객들이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와 함께 '행복 목욕탕' 시사회가 진행된 이후 ‘너무나 따뜻하고 뜨거운 모성애와 정, 사랑, 인연, 용서(bad****, 인스타그램)’, ‘중간 이후부터는 내 의지와 상관없이 눈에서 턱밑까지 눈물 한가득…(fizz****, 인스타그램)’, ‘가족 간의 끈끈하고 애틋한 사랑. 중간중간 코끝이 찡하고 눈물이 날뻔한 거 참았음..(choc****. 인스타그램)’, ‘주연, 조연할 것 없이 연기가 최고였다. 엄마라는 존재는 실로 대단한 것이라는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jisu****, 인스타그램)’, ‘웃다가 울다가 뻔하지 않은 재밌던 영화. 개봉하면 꼬옥 보시길 추천추천 매우추천(love****, 인스타그램)’, ‘눈물콧물 다 빼고 옴ㅠㅠ(mido****, 트위터)’, 눈물 흘리면서도 사랑스러움에 웃음을 짓게 하는 강력 추천할만한 일본 영화입니다(청개구리, 익스트림 무비)’, 등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폭풍 관람 인증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사춘기를 앞둔 자녀가 겪게 되는 부모와의 갈등을 자연스럽게 풀어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가족에 대한 엄마의 뜨거운 사랑, 서로를 너무나 아끼는 가족들의 모습, 여기에 더해 아름다운 색감의 영상미까지 더해져 영화를 본 관객들 모두 눈시울을 적시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페셜 리뷰 포스터와 관람객들의 극찬 릴레이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자극하고 있는 '행복 목욕탕'은 월 23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