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신인 걸 그룹 ‘S2U’(에스투유)가 오는 4월에 1집 싱글 ‘잠이 안 와‘라는 곡으로 본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S2U’(에스투유)는 대구에 기반을 둔 매니지먼트 & 공연기획 전문회사 원샷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걸 그룹으로, 리더이자 랩을 담당하는 ‘미유‘,  메인보컬 ’수정’,  서브보컬 ‘세은’으로 구성되어 있다. 

▲ 3인조 신인 걸 그룹 ‘S2U’(에스투유)가 오는 4월에 1집 싱글 ‘잠이 안 와‘라는 곡으로 본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사진=원샷엔터테인먼트>

에스투유는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체계적인 트레이닝 거쳐 오는  4월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들은  지역 행사와 대학 축제 등의 많은 무대 경험을 통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방송 데뷔하게 된다. 
이번에 발매될 ‘S2U’(에스투유) 타이틀곡 ’잠이 안 와’는 ‘원샷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JPD’(전경훈)의 곡으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사랑스럽고 밝은 느낌의 곡이다.

 이미 타이틀곡 ‘잠이 안 와’ 이외에도 레트로 한 느낌의 힙합곡인 ‘너 때문에’ 세련된 피아노 주법이 인상적인 힙합 발라드 ‘밤이 깊어가’ 그리고 펑키한 댄스곡 ‘Promise U’ 등의 곡들이 대기하고 있다.  활동과 동시에 3개월마다 앨범에 추가되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