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노동으로 피로에 젖은 직장인들이 많다. 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것. 이른바 '힐링(Healing)'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힐링박람회'가 서울에서 열린다.

 
(사)힐링산업협회와 (주)이즈월드와이드는 오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시장에서 힐링으로 특화된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국내 유일의 힐링 테마 전시회를 개최한다.
 
국내 100개 회사가 참여한 이번 행사는 힐링브랜드페어와 힐링라이프페어로 나뉘어 열린다.
 
힐링브랜드페어는 힐링푸드, 힐링뷰티, 힐링플레이, 힐링 시티&투어, 힐링리빙 등 산업별 힐링으로 특화된 총 5가지 전시 테마존으로 구성해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의 우수한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유기농 친환경식품, 화장품과 메이크업, 명상과 힐링관광상품, 여행사, 호텔, 수면제품 등을 한 자리에서 볼 수가 있다.
 
특히 힐링라이프페어에서는 20·30대들에게 나만을 위한 힐링 솔루션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요가와 명상, 필라테스, 피트니스 레슨 프로그램인 힐링스테이지부터 푸드, 플라워, 향수, 취미 등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힐링클래스, 기타 1:1 상담회 및 힐링세미나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K-Beauty 우수상품을 판매하는 중국 O2O Shop 입점상담회와 중국바이어와의 1:1 비즈니스 상담회 등 B2B 프로그램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주최 측은 "남들을 지나치게 의식하는 삶에서 벗어나 자신을 힐링하고 자신의 삶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점으로 삼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라며 "정신없이 바쁘게 살아왔다면 (이번 박람회가) 휴식과 충전을 위한 힐링을 선물로 준비해보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힐링페어 2017 참가 및 관람에 관한 안내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ealingfair.co.kr)와 힐링페어 사무국(T. 02-3475-267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