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행복 목욕탕'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행복 목욕탕'은 ‘행복 목욕탕’을 함께 운영해가는 강‘철’멘탈 대인배 엄마 후타바(미야자와 리에)와 ‘철’없는 서툰 아빠 가즈히로(오다기리 죠), ‘철’들어가는 사춘기 딸 아즈미(스기사키 하나), ‘철’부지 이복동생 아유코(이토 아오이)의 특별한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 영화 '행복 목욕탕'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사진=엔케이컨텐츠>

미야자와 리에, 스기사키 하나, 오다기리 죠 등 일본에서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일본 아카데미상과 요코하마 영화제, 호치 영화상, 다카사키 영화제 등 각종 일본 내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휩쓸고 있다. 또 저명한 일본 영화 잡지 ‘키네마 준보’가 선정한 일본영화 베스트 10과 여우주연상에 선정되며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감독 중 하나인 나카노 료타 감독의 첫 장편 상업 데뷔작으로, 겉보기엔 평범해 보이지만 저마다 특별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가족들의 목욕탕 운영기를 따뜻한 영상미로 담아내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공개된 '행복 목욕탕'의 메인 포스터는 목욕탕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찍고 있는 네 가족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언제나 밝고 긍정적인 강철멘탈 대인배 엄마 후타바(미야자와 리에)와 넉살 좋은 철없는 아빠 가즈히로(오다기리 죠), 사춘기를 겪으며 철들어가는 첫째 딸 아즈미(스기사키 하나) 등 저마다 가지각색의 표정으로 캐릭터의 특징을 나타내고 있어 이들이 전할 목욕탕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또한 ‘세상 가장 따뜻한 비밀과 뜨거운 사랑이 있는 곳’이라는 카피는 영화가 담고 있는 메시지와 가족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행복 목욕탕'의 메인 포스터는 ‘목욕탕’, ‘가족’과 같은 따뜻한 소재와 일본 영화 특유의 소소한 감성이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공감과 함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목욕탕을 운영하는 가족들의 개성과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행복 목욕탕'은 오는 3월 23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