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오후 3시 육군7공병여단 배다리관에서는 '여단 문화의 날'을 맞이해서 특별한 문화 행사가 진행되었다.

한류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 증진와 장병 사기 앙양, 활기찬 선진 병영문화 창달을 위해 문화 공연이 열렸다. 이날  '좋은 농부들 엔터테인먼트’, ‘IBK기업은행’과 함께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이 K-POP공연과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 지난  22일 육군 부대에서 '여단 문화의 날'을 맞이해서 특별한 문화 행사가 진행되었다. <사진=부대제공>

공연은  MC 이중성(탤런트)과 조승희(쇼호스트)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다.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리틀 싸이’를 비롯해 걸그룹 ‘베이비 부’ ‘마네퀸’ ‘힌트’ 등 K팝 가수와 변검술 및 마술공연팀이  무대에 올라 장병들과 함께하는 공연을 펼쳤다.

고품격 무대로 준비된 이번 공연을 관람한 부대 장병과 군인가족 등 1,000여 명은 환호와 박수갈채로 공연팀에게 보답을 하였고, 참가한 출연진 또한 의미 있는 위문공연으로 마무리하였다. 

▲ '좋은 농부들 엔터테인먼트’, ‘IBK기업은행’과 함께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이 22일 군부대에서 K-POP공연과 다양한 공연으로 열렸다. <사진=부대제공>

공연을 주최한 좋은농부들 엔터테인먼트 김성수 대표는 "제가 군 생활하는 동안 장병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의 필요성을 느꼈었는데 오늘 공연을 통해서 후배 전우들의 피로가 풀어지고 군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해 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