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호흡ㆍ명상 서비스 체인지TV(www.      changetv.kr)은 가을을 맞아 자연치유력, 면역력을 키울 수 있는 배꼽힐링을 알리고자 ‘건강몸신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체인지TV는 두뇌건강, 체력 및 면역력 증진, 마음관리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담은 기체조, 호흡, 명상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건강체조 동영상과 오디오북, 커뮤니티 서비스를 중심으로 운영한다.  최근에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건강법으로 각광받는 ‘배꼽힐링’의 과학적 원리부터 전문가의 운동 방법, 다양한 체험사례를 담은 기적의 ‘배꼽힐링 프로그램’에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 체인지TV는 배꼽힐링을 쉽게 배우고 따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영상을 서비스한다. 영상은 체인지TV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사진=체인지TV>

 배꼽힐링은 배꼽이 소화기관, 순환기관, 면역기관 등과 연결되어 있는 주요 기관임을 알리며, 배꼽을 가볍게 자극하는 펌핑을 통해 혈액순환, 면역체계 강화, 장관운동이 좋아지는 초간단 힐링법이다.
최근 KBS 열린마당, SBS 모닝와이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국내 방송은 물론 미국 아침뉴스인 ‘KRQE NEWS 13’에도 뇌졸중 후유증 완화, 척추협착증, 대장게실염, 신장염 등에 도움을 받은 사례들이 소개되어 많은 시청들의 관심을 모았다.

 <동영상 게재>
 https://youtu.be/utgVeiGSTAk (광주KBS 열린마당)
 https://youtu.be/CCQtDmKsM2Y (미국 FOX TV)
 

체인지TV는 배꼽힐링 운동의 효과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건강몸신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꼽힐링기를 구매하면 1만원 상당의 6개월 무료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개 이상 세트를 구매하면 배꼽힐링기 개수대로 무료이용권을 증정하여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활용하기에 좋다.

체인지TV 운영자 김선희 과장은 "최근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관심을 모으는 배꼽힐링 운동법을 체인지TV 회원들에게도 알리고 싶고, 배꼽힐링기 구매자들에게 체인지TV에 소개되어 있는 다양한 배꼽힐링기 활용법을 알리고 싶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김 과장은 "'누구나 쉽게 건강하고 행복한 변화를 스스로 만드는' 사이트 운영 취지에도 부합한다”며 “배꼽힐링기로 면역력 관리를 하고 체인지TV의 다양한 건강, 호흡, 명상 프로그램을 함께 체험하면 효과는 배가될 것”이라고 전했다.

      change your Life 체인지TV | www.      changetv.kr | 문의 : 체인지TV 고객센터 02-2016-3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