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 중 스트레스 받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이 있을까? 스트레스는 안 받을 수 없으니,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저마다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다. 술, 담배를 하는 사람도 있고 수다를 떨거나 운동을 하는 사람도 있다. 그런데 몸 건강에도 좋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스트레스 관리법은 없을까. 바로 배꼽힐링이다.

국학신문사와 브레인미디어는 오는 9월 7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배꼽힐링’을 주제로 무료체험 강좌를 개최한다. 또한 장건강, 내장지방 잡는 뱃살다이어트, 통증예방, 치매예방과 뇌건강에 이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1주일 집중 체험단 5기를 모집하고 있다.

 

배꼽힐링은 배꼽을 자극함으로써 스트레스가 과도할 때 현대인들에게 나타날 수 있는 혈액순환 장애나 두통, 위장 장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BR한의원 정병희 원장은 “배꼽힐링을 통해 배꼽을 중심으로 소장, 대장의 순환이 좋아지니 스트레스에 민감한 위장 활동이 좋아진다. 또한 혈액순환이 좋아지면서 몸 전체가 고르게 체온이 올라간다. (스트레스 시 열을 받게 되는 머리) 열기가 덜어지니 머리가 맑아지게 된다.”고 설명한다.

초간단 국민대세 건강법 배꼽힐링을 활용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과 마음을 이완할 수 있는 나만의 비법을 만들어 보면 좋겠다.

 

[스트레스 해소 배꼽힐링 무료체험강좌]

◎ 일시: 9월 7일(수) 오후 2시
◎ 체험단 선발인원: 선착순 10명 (일반 참석자는 누구나 가능)
◎ 체험기간: 9월 7일(수) ~ 9월 13일(화) * 희망자에 한해 연장 체험가능
◎ 장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국학신문사 강당(B1)
강남구 봉은사로 317 아모제논현빌딩
◎ 교통: 지하철 분당선 및 9호선 선정릉역 1번 출구 100M
◎ 신청접수: 전화 02-2016-3047

■ 배꼽힐링이란

배꼽을 중심으로 외부에서 자극하여 장을 풀어주는 건강법이다. 장의 혈액순환을 돕고 복부 온도를 상승시켜 면역력을 올리는 효과가 있다. 소화력이 좋아지고 변비가 해소된다. 노폐물과 독소 배출로 피부가 좋아진다. 한국뇌과학연구원에서 개발한 배꼽힐링은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러시아 등 전 세계에 퍼지고 있다. http://baeggob.modoo.at/